조잔케이 온천은 20여 개의 료칸이 있는 홋카이도 최대의 온천 도시이자 시코쓰토야 국립공원 안에 위치한 온천으로 홋카이도 최고의 명소 중 하나이다. 미즈미 조잔이라는 승려가 이곳 온천수의 치유 효능에 착안해 1866년 도요히라강 상류를 따라 온천을 최초로 조성하게 되었다. 이후 다치고 병든 사람들을 이곳에 데려와 치료했고, 그때부터 이곳의 명성이 조금씩 퍼져 나가가 시작한 데서 유래한다.
조잔케이, 볼거리
아이누 문화교류센터는 홋카이도 토착 원주민과 관련된 토속 예술, 옷, 도구 300여 점이 전시되어 있다. 전시물을 통해 아이누인의 문화와 역사를 엿볼 수 있다. 아이누 문화교류센터는 낚싯배 복제품 등의 아이누 문화재를 전시하고, 전통 목공예품과 기념물로 복도를 장식하고 있다. 또한 아이누어 발음을 알려주는 전용 컴퓨터도 마련되어 있는 등 다양한 아이누 문화체험을 할 수 있다.
삿포로 국제 스키장은 가을에는 멋진 관광지이며, 겨울에는 다른 스키장보다 오랫동안 개장하는 삿포로 최대 규모의 스키장이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곤돌라역 위에서 바다를 볼 수도 있다. 스키 시즌에는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1931년에 건설된 오쿠라야마 점프 경기장은 세계에서 몇 안 되는 90m 길이의 클래스 점프대이다. 1972년 동계 올림픽 경기장으로 사용되었고, 오늘날에도 경기장으로 사용이 되고 있다. 전망대 아래에는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체험형으로 전시하는 삿포로 올림픽 뮤지엄이 있다.
삿포로 올림픽 뮤지엄은 올림픽 및 각종 대형 겨울 스포츠 행사 기념품을 전시하고 있다. 오쿠라야마 전망대가 선사하는 삿포로와 주변 지역의 아름다운 야경으로 유묭하며, 가상 스키 점프 경기와 영화 상영관 등을 운영하고 있다.
※ 기차, 버스, 렌터카 예약이 필요할 경우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 문의 일본팀 02-2222-6685 / 2592